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오덕의 일상은 바로 오디오 드라마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시즌2 후기 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시점에 이미 시즌2를 받은지 얼마 안되서 시즌2 후기를 먼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ㅅ´ ˘ `)♡
시즌1 후기는 추후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오 드라마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시즌2 PV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오디오 드라마 관련 공식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umblbug.com/villainsaredestinedtodie2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오디오 웹툰 시즌2
로판계의 탑티어 작품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을 오디오 웹툰 시즌 2로 다시 만나다!
tumblbug.com
현재는 후원이 모두 마감이 된 상태라서 추가 구매가 불가능한 상황인데요ㅠㅠ
텀블벅 옵션에 보시면 오디오 드라마 시즌1도 함께 파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경험 상 시리즈 오디오 드라마는 현재 시리즈 후원을 진행할 때, 이전 시리즈 오디오 드라마도 같이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으니 놓치신 분들은 시즌3 오디오 드라마 때 놓치지 마세요:)
시즌1 때와 비슷한 상자 안에 구성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을 깜빡하고 물건을 먼저 후다닥 뜯었더니 안에 내용물이 텅 비어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ㅋㅋㅋㅋ
안에는 USB와 포토카드가 구성품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USB는 정말 깔끔하게 장미 문양만 새겨져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출퇴근 때 오디오 드라마 듣고 다니기 정말 좋았습니다:)
시즌2는 웹툰 기준 68화~124화 (웹툰 기준 시즌2) 까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내용은 사냥 대회 에피소드부터 솔레일 에피소드까지 라고 보시면 됩니다!
러닝 타임은 6~7시간 사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오디오 드라마 성우진 캐스팅은 따로 포스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부분에는 시즌2에 대한 감상평만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해당 부분에는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웹툰 약스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즌2에는 공략 대상 중 칼리스토, 이클리스, 뷘터의 비중이 꽤 큰 편인데요.
이호산 성우님께서 칼리스토 연기를 정말 잘하셔서, 칼리스토 임펙트가 정말 강렬했습니다ㅋㅋㅋ
특히 페페와 티키타카가 너무 재밌고, 잘 어울려서 흐~뭇하게 들었습니다.
이클리스는 중간 에피소드 메인 남주인데요...보시다시피 정상은 아닌 것 같은 모습이 후덜덜 했습니다(⊃д⊂)
개인적으로 이클리스 연기가 제일 힘들었을 것 같아요ㅠㅠ 불쌍한 이클리스..
뷘터는 원작에서도 솔레일 에피소드가 가장 중요하고, 제일 화가 나는 에피였는데 생각보다 원작보다는 화가 덜 났습니다..
목소리가 사연이 있을 것만 같아서 자꾸 용서를 해주는 기분이었습니다ㅋㅋㅋ
레널드는 분량이 많지 않았고, 데릭은 초반부터 아주 Big고구마를 담당하고 있어서 소개조차 하고 싶지 않네요( '-' ꐦ)
뷘터는 화가 반만 났다면, 데릭은 실제로 목소리 들으니까 화가 2배로 나니 보시는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마지막 저희 주인공 페넬로페☆
페페는 정말 독백이 많은 편인데, 독백이 너무 담담하면서도 슬퍼서 보는 동안 얼마나 울었는지 모르겠어요ㅠㅠ
김연우 성우님께서 완전히 페페에 빙의하셔서 연기하시는데, 오디오 드라마 보는 내내 페페랑 같이 울고 웃고 화낸 기억이 있네요!!
공략 대상 별 향수 입니다.
차례대로 데릭, 레널드, 칼리스토, 뷘터, 이클리스 향수인데요.
생각보다 향이 정말 오래가서 놀랐습니다!
근데 확실히 공략 대상으로 만든 향수여서 그런지 남자 향수 같은 느낌이 강해서 조금 쓰기 어렵더라구요ㅋㅋㅋㅋ
박스도 이쁘고, 담은 통도 너무 예뻐서 어디 장식하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요것이 바로 신규 작화 대형 포스터인데요!
시즌1 때랑 같은 사이즈의 다른 그림인데, 사냥 대회 페넬로페 이미지 너무 이쁘네요ㅠㅠ
시즌1 포스터랑 같이 붙이니까 더 이쁜 것 같아요!!
포토카드는 일반 7종과 성우분들의 싸인이 들어간 7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토카드 도안은 동일하고, 싸인만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전체샷을 찍어야 했는데, 이미 인 포켓해버려서 이번 시즌의 핵심인 페넬로페랑 칼리스토만 데리고 왔습니다.
반짝반짝하니 너무 이쁘네요ㅠㅠ
시크릿 포토 카드 정체 (스포 있음)
바로 레일라 였습니다!!
처음볼 때 정말 페페랑 닮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었는데, 포토카드로 보니까 영롱하니 이쁘더라구요ˁˆˑˆˀ
아직 오디오 드라마 밖에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은 오디오 드라마 였습니다!
얼른 시즌3도 후원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시즌3 후원 시작하면 후다닥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